동안 절세미녀, 한채아의 피부관리 필살기 공개
동안 절세미녀, 한채아의 피부관리 필살기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안 후 민낯에도 굴욕 없이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선보여
 

절세미녀 한채아가 13일 방송된 패션앤(FashionN)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에 출연해 매끈한 민낯과 함께 데일리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날 한채아는 자신만의 동안 피부관리 필살기인 한채아 데일리 3분 얼굴 마사지법을 소개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평소 무결점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한채아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피부 걱정이 많다”며 피부 속 노폐물을 손보다 더 꼼꼼하게 클렌징 해주는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말끔하게 세안한 민낯을 선보였다.

그녀는 클렌징 후 스킨케어 제품을 펴 바른 뒤 자신의 피부관리법인 3분 탄력 마사지 비결을 소개했다. 클렌징을 할 때 사용했던 진동클렌저의 헤드를 마사지용으로 교체해 얼굴은 물론 목과 데콜테 부위를 따라 3분 탄력 마사지를 선보인 것. 피부 처짐으로 고민인 부위를 중심으로 마사지하면 된다고 전하며 “(얼굴 윤곽이 살아나) 요즘 살 빠졌냐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이렇게 자꾸 관리하면 어려 보이고, 어떡하죠?”라며 재치있는 입담까지 과시했다. 또한 한채아는 페디 관리용 브러시로 교체해 발 각질과 큐티클을 제거하는 등 무결점 민낯에 이어 맨발까지 서슴지 않고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가 사용한 제품은 오리지날 No.1 진동클렌저 클라리소닉의 신제품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로, 보다 전문적인 탄력 얼굴 마사지 및 클렌징 기능을 겸비한 2 in 1 뷰티 디바이스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로 하루 두 번 3분간 마사지하면 피부탄력을 비롯한 피부결 등 15가지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