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송하윤 청량박스'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미즈온, '송하윤 청량박스'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하윤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 예정
 

크리에이티브 뷰티랩(Creative Beauty Lab) ‘미즈온(MIZON)’이 오는 24일 신사동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 매장에서 모델 송하윤의 팬사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송하윤 청량박스’ 출시를 기념, 미즈온의 전속 모델인 배우 송하윤이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위해 마련했다. 선착순 30명 대상 팬사인회와 포토행사, 촉촉 솜사탕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미즈온몰(http://www.miz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송하윤 청량박스’는 미즈온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볼륨 EX크림’ 대용량 제품 론칭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델 송하윤이 직접 고른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집중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볼륨 EX 라인의 크림, 에센스, 마스크 3종을 비롯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코렉트 비타 오일 쿠션,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핑거팁이 쨍하고 예쁜 입술을 연출하는 인텐스 립 컬러가 담겼다.

미즈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델 송하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동안 피부 소유자인 송하윤과 함께 미즈온이 제안하는 청량 뷰티템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해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