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뷰티 케어도 ‘홈셀프’가 대세
웨딩 뷰티 케어도 ‘홈셀프’가 대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 홈 뷰티 아이템

봄철은 결혼식이 많아지는 웨딩 시즌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은 고가의 에스테틱이나 시술 등의 스페셜 케어를 받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 홈 뷰티 아이템을 활용해 스스로 관리하는 신부들도 늘어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려는 셀프•스몰 웨딩 트렌드가 웨딩 뷰티 케어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업무 등으로 미용 일정을 비우기 어려운 예비 신부들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틈틈이 관리할 수 있어 홈 셀프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올봄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기 위한 필살 홈 셀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가의 에스테틱 못지않은 효과를!” 뷰티 디바이스 홈 셀프케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것 중 하나는 페이스, 바디 스킨케어다. 주름이나 잡티 없이 맑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어우러져 신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시술 없이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고 싶다면 집에서 스스로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눈여겨보자.

 

코리아테크의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은 리프팅과 보습•윤기 두 가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 턱 선, 눈가 주름 등을 리프팅 하는 ‘선’ 관리에 효과적이며, 이온 스킨케어 모드는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여 탄력과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면’ 관리에 적합하다. 카사업이 함께 사용하는 카사업 세럼의 비타민C 유도체를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시켜 피부 탄력, 광택, 피부 결 개선에 더욱 좋다. 특히 페이스 관리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착용 시 드러나는 주요 라인인 얼굴에서 목, 쇄골라인까지 가꿀 수 있어 효율적이다.

■ 슬리브리스 웨딩드레스를 골랐다면 ‘언더암 관리’는 필수!

 

언더암이 노출되는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골랐다면 겨드랑이 미백관리는 필수다. 여성 제모가 보편화되면서 제모에 의한 피부 자극이 트러블과 피부변색을 일으키기 쉽다. 언더암이 거뭇하고 칙칙해졌다면 전용 미백 크림을 사용해보자.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스페셜은 겨드랑이, 엉덩이, 팔꿈치 등 국소부위의 색소침착을 관리할 수 있는 전신미백크림으로 피부 변색 완화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주요 성분이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오일,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시어버터,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베타인 등도 포함되어 있어 제모 사후관리로도 적합하다.

■ “결혼식 날 환하게 웃자!” 하얀 이 만드는 ‘셀프 치아 미백’

 

결혼식을 앞두고 변색된 치아 때문에 환하게 웃는 모습이 걱정된다면 치아 미백 제품을 이용해보자. 치과에서 받는 전문 시술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빠르고 간단하게 환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 닥터하이얀 7 데이즈 미라클 화이트닝 겔은 삼성제약이 제조한 셀프 치아미백제로, 하루 2회 30분 사용으로 7일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치과 전문 치아미백 시술에 사용되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한 저자극 산소 버블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고 1일 사용분이 개별 앰플 용기에 담겨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강한 통증을 유발하거나 이가 시린 증상 등이 적어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결혼식 D-3 마지막 바디 점검은 클렌즈 주스로

결혼식은 물론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에게 다이어트는 숙명과도 같다. 결혼식을 코앞에 두고 특별한 몸매 관리가 필요하거나 체중감량에 성공하지 못했다면 클렌즈 주스를 이용한 디톡스를 해보자. 확연한 감량은 어렵지만 몸에 유해한 노폐물을 배출하는 해독작용으로 체내 순환, 부종 등에 좋다.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한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다. 소프트와 스트롱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선호도와 난이도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 프로그램(450ml*6병, 1일 총열량 1221kcal)은 과일 함유량이 높아 마시기 쉬우며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다. 스트롱 프로그램(450ml*6병, 1일 총열량 1117kcal)은 케일, 밀싹, 셀러리 등 저칼로리 녹색 채소가 가득한 그린주스의 비율이 높아 디톡스 효과를 보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