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 성료
에뛰드하우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4.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컬러 선포 통해 핑크 컬러 리더쉽 공고히 다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개최한 국내 최초 메이크업 런웨이 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4월 23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특히, 올해에는 기존에 진행했던 핑크 플레이 콘서트와는 달리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활약하였고, 에뛰드하우스 뮤즈인 f(X) 크리스탈과 에뛰드 9룩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윤혜가 등장해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눈길을 끌었다.

에뛰드하우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9가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인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공개하며 시작되었다. 9개의 다른 컨셉의 메이크업을 다채롭게 화면에 담아낸 프로젝션 맵핑 영상과 함께 베이빌론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맞춰 27명의 모델들이 런웨이를 행진하며 에뛰드가 제시하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가장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등장해 모델들에게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하는 유익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에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해의 핑크’를 선정하고 공표하였다. 올해의 핑크 컬러는 ‘로맨틱 프릴 핑크’로, 현장에서 당첨자를 대상으로 이 컬러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메이크업 런웨이 쇼 후에는 박재범, 어글리덕, 자이언티, 쿠시, 딘딘, 볼빨간 사춘기, 소란 등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에뛰드하우스의 관계자는 “이번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더욱 특별하게 음악과 뷰티가 만난 메이크업 뮤직 쇼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참석해주신 관객들께서 에뛰드가 선포한 올해의 핑크와 메이크업 9룩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더욱 기쁘다. 새롭게 진화된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니 추후 개최될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01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였으며,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