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키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와 프로도를 디자인에 담아낸 귀여운 아이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카카오프렌즈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인 네오와 프로도 커플을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27일 출시한다.

키엘은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공식 커플 네오와 프로도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을 방문해 데이트를 즐기는 러브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아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위치한 전 세계 최초의 키엘 매장을 배경으로 깜짝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프로도와 설레는 마음으로 데이트를 준비하는 네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뛰어난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해준다. 166여 년 전통이 담긴 보습 노하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의 대표 수분 라인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오와 프로도 커플의 데이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도와줄 아이템인 ‘레몬버터 컬러 립밤’, ‘립밤 #1’, 그리고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의 패키지에도 앙증맞은 두 캐릭터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키엘은 ‘네오와 프로도의 러브스토리’처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과 풍성한 샘플 키트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맨 뉴욕 출장 세트’, ‘프로포즈 세트’, ‘뉴욕 데이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엘과 함께하는 ‘네오와 프로도의 러브스토리’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은 4월 27일부터 5월까지 한 달간 키엘 4개 부티크, 공식 온라인 몰 (www.kiehls.co.kr), 그리고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키엘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시민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