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가정·감사의 달 맞아 인기 제품 30% 할인
잇츠스킨 가정·감사의 달 맞아 인기 제품 30%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달팽이 크림 등 베스트 제품 할인폭 최대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가정·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주요 인기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과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전 품목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달 온라인 선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라이프 컬러 팔레트’ 2종도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4월에 출시한 ‘타이거 시카’ 라인의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계속되며 ‘프레스티지 비엔’, ‘로즈 드 블랙’ 등 고가 제품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세서미스트리트 콜라보 라인의 핸드, 풋 마스크 시트와 롤링스틱은 1+1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잇츠스킨 제품으로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감사의 달 맞이 ‘서프라이즈 세일’은 다음달 1일부터 진행되며 할인품목, 할인율 등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잇츠스킨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