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헤어는 사랑을 싣고~
가정의 달 5월, 헤어는 사랑을 싣고~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 ‘LOVE IS IN THE HAIR’ 한정판 출시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5월 한정 패키지 ‘러브 이즈 인 더 헤어(LOVE IS IN THE HAIR)’를 출시한다.

모로칸오일 러브 이즈 인 더 헤어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휴대가 간편한 여행용 사이즈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 ‘드라이 샴푸 다크톤’ 65ml이 스페셜 캔버스 백에 담긴 패키지이다. 모로칸오일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 동안 소비자가 대비 약 24% 할인된 80,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만든 헤어 오일로 샴푸와 염색, 펌 등 화학적 요인뿐만 아니라 바람과 자외선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드라이 샴푸 다크톤은 초미세 쌀 전분 성분이 즉각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과도한 피지와 불순물을 감소시켜 깔끔한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노 워터’ 샴푸이다. 천연 데오드란트가 기름진 두피의 피지를 없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며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한다.

사랑을 듬뿍 담아 선물하기 좋은 헤어 케어 & 스타일링 패키지, 모로칸오일 러브 이즈 인 더 헤어는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