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휴가, 나홀로 여행족에게 필요한 것
5월 황금 휴가, 나홀로 여행족에게 필요한 것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홀로 여행 떠나는 ‘혼영족’위한 아이템 추천

1인 가구 증가와 욜로라이프가 2030세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혼자 여행하는 ‘혼행족’이 늘고 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이 외롭지만은 않은 것은 아마 ‘음악’ 때문이 아닐까? 든든한 지원군이자 여행 중의 BGM을 선사해줄 순간을 위해 좋은 기기 하나쯤은 함께해야겠다.

 

젠하이저의 무선 이어폰 ‘모멘텀 인이어 무선(MOMENTUM In-Ear Wireless)’은 정밀한 사운드를 위하여 스테인레스 스틸(Stainless Steel) 소재의 사운드 터널(Sound Tunnel)을 적용해 초정밀 가공 기수로 타협 없는 사운드를 구현하였으며, Apt-X®가 적용되어 선명하고 풍부한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투스(Bluetooth) 4.1과 NFC 원터치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휴대폰과 태블릿 등 2대의 제품에 동시연결이 가능하며, 하루종일 목과 귀에 착용하더라도 무리가 가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스틸 소재, 최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한 인체공학 설계의 커널형 무선 이어폰 제품이다. 특히,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무선은 1.5시간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소비자가 배터리 걱정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캐논의 블루투스 스피커 ‘레이요 BT’S는 우퍼가 내장된 일체형 스피커로 조화로운 저음과 고음영역을 고르게 재생하는 성능이 탁월하다. 제품 무게는 62g로, 백팩이나 휴대폰 등에 걸거나 주머니에 넣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벼우며, 은은한 무광 골드, 메탈 소재로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터리는 1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나들이 때 사용하기 부족함이 없다.          

 

<가방 속에 꼭 챙기세요>

 

1년 중 자외선이 가장 강한 5월. 자외선 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진피를 손상시켜 피부 노화를 앞당기거나, 백내장, 황반변성과 같은 시력 상실의 위험을 야기할 수 있어 자외선 차단에 각별한 주위가 필요하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는 천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이고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는 등 유효 성분만 최적으로 배합했다. 햇빛을 흡수하지 않고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피부 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듯이 눈을 보호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선글라스 착용이다. 패션 아이템으로 선글라스도 중요하지만,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는 100% 자외선 차단이 되는 렌즈를 사용하고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복고 트랜드 열풍 속에서 분홍과 노랑색 등 색깔이 있는 틴트 렌즈 선글라스 제품과 금속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나는 선글라스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