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여행 타입별 맞춤 파우치 아이템
5월, 여행 타입별 맞춤 파우치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한 것만 쏙쏙! 가벼운 5월 연휴를 위해!

5월 연휴를 앞두고 너도나도 여행 계획 세우기에 분주해졌다. 오랜만에 맞이하는 황금연휴로 한껏 들떠 이것저것 넣다 보면 짐이 산더미처럼 불어나 발걸음까지 절로 무거워지는 힘든 여행길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짐을 꾸릴 때에는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휴대가 간편한 필수품만을 챙겨 떠날 것을 추천한다. 나의 트래블 파우치에는 어떤 제품이 필요할까? 아래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확인한 후 본격적인 짐 꾸리기에 돌입해보자. 남들과 다른 나만의 파우치 아이템으로 몸도 마음도 가벼운 연휴를 즐겨보자.

 

아웃도어 여행 - 운동 전 후에 뿌려주세요! 트래블 파우치 필수템!

 

등산과 캠핑, 수영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다 보면 평소 사용하지 않던 근육이 놀라기 마련이다. 항상 안전이 최고라지만 혹시라도 일어날 수 있는 부상에 대비해 삐거나 멍든 곳의 증상을 완화를 돕는 쿨링&허브 테라피 효과의 멘소래담 ‘딥앤쿨 스프레이’를 휴대하자. 프리미엄 알루미늄 패키지로 만들어져 매우 가벼우며, 강력한 포뮬러로 즉각적인 통증 완화를 도와 아웃도어를 즐기는 여행객이 사용하기 좋다.
멘소래담 딥앤쿨 스프레이 150ml 4,600원

식도락 여행 - 라면 먹고 주무셨어요? 붓기 방지 ‘비밀템’

 

‘먹방’을 찍으러 떠나는 식도락 여행객에게는 맛있는 음식으로 한껏 부풀어 오른 얼굴을 V라인으로 관리해줄 아이템이 필요하다. 캣치 바이 손유나의 ’36.5도씨 브이캣 페이스 패치’는 지방분해를 돕고 새로운 지방형성을 막아주는 성분이 사람의 평균 체온인 36.5도에 반응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귀에 거는 타입으로 처진 턱라인을 탄력 있고 매끈하게 정리한다.
캣치 바이 손유나 36.5도씨 브이캣 페이스 패치 10g 5개입 60,000원

휴양지 여행 - 앗 뜨거워! 자외선에 자극 받은 두피 진정 아이템

 

강한 햇빛 아래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기다 보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걱정되곤 한다. 두피는 얼굴 못지 않게 자외선에 자극 받기 쉬운 부분이다.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스위스 천연 허브 성분이 두피의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산뜻한 쿨링감의 두피 진정 토닉이다. 여행 중 내리쬐는 태양 아래 두피가 뜨겁다고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면 좋다.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200ml 36,000원

장거리 여행 - 건조한 피부 어디든! 간편 멀티밤

 

여행 중에는 지속적으로 피부 보습에 신경을 쓰기가 힘들다. 특히 비행기나 기차 등으로 장거리 이동 시에는 피부 건조함이 심해지기 때문에 미니 사이즈의 멀티밤을 휴대하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야 한다. 니슬 에코 베리어 멀티 세라 밤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멀티밤으로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니슬 에코 베리어 멀티 세라 밤 30ml 19,000원

도시 여행 - 피부 트러블 SOS! 울긋불긋 여드름 케어

 

도시 여행 중에는 대기오염과 식단의 변화 등 바뀐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여드름을 관리하는 트러블 패치가 필수이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유효성분을 초미세 마이크로니들 형태로 건조시켜 성분이 피부 속에서 녹아 흡수되면서 트러블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가라앉힌다. 소독용 스왑이 동봉돼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1상자(트러블 큐어 패치 6매+소독용 스왑 6매) 15,000원

밤도깨비 여행 - 완벽한 헤어 스타일로 완성하는 나이트 투어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밤도깨비 여행객들에게 헤어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것 중 하나이다. 브리티시엠 ‘댄디 하드 페이스트’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왁스 제품으로 모발의 질감을 살려 깔끔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우수한 홀딩력으로 오랜 시간 스타일을 유지시키며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쉽게 씻어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브리티시엠 댄디 하드 페이스트 20g 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