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5월 가족의달 기념 본사몰 단독 기획전
BRTC, 5월 가족의달 기념 본사몰 단독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 간 BRTC 인기 프리미엄 세트 4종 등 할인이벤트
 

BRTC(비알티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본사몰에서 ‘5월 愛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단독으로 실시한다. BRTC는 가정의 달 한달 간 BRTC 인기 프리미엄 세트 4종과 여름철 쓰기 좋은 모공&블레미쉬라인까지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선물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비알티씨만의 특허성분인 퍼먼톡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작아진 입자가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라인 4종 세트(구성: 더 퍼스트앰플 에센스 150ml, 더 퍼스트 앰플 에멀젼, 더 퍼스트 앰플, 더 퍼스트 아이에센스)를 비롯하여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봄 환절기 피부 진정을 도와줄 퍼펙트 카밍 3종세트(구성: 퍼펙트 카밍토너, 퍼펙트 세럼, 퍼펙트 크림)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맞춤 제작된 BRTC 쇼핑백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일부터 15일까지 본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VIP 회원으로 등급이 업그레이드 되는 ‘VIP 등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VIP 등업 시 20% 할인쿠폰 즉시발행, 상시 할인을 포함한 생일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