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미국 백화점 ‘바니스 뉴욕 입점 기념’ 이벤트
크레모랩, 미국 백화점 ‘바니스 뉴욕 입점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까지 크레모랩 온라인 ‘오 떼르말 세럼 쿠션’ 구매 시 ‘미네랄 워터’ 증정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바니스 뉴욕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백화점 바니스 뉴욕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오는 11일까지 크레모랩의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 50ml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 Water’를 100% 함유해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스킨 케어 기능까지 갖춘 만능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스킨핏 테크놀로지(Skin Fit Technology)’가 적용돼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 잔주름·잡티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며 ‘루비셀 퍼프’는 제품이 피부의 굴곡까지 균일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증정하는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는 희귀 미네랄과 필수 미네랄이 농축된 온천수를 함유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다양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에 미세하고 풍부하게 분사되어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휴대하기 간편한 50ml 용량으로 다가오는 휴가철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크레모랩이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바니스 뉴욕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를 통해 입점에 성공한 기념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바니스 뉴욕 입점을 통해 인정받은 크레모랩의 제품을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