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그루밍X스타일 프로모션
랩 시리즈, 그루밍X스타일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그루밍과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패션 브랜드 질 바이 질 스튜어트(JILL BY JILL STUART)와 그루밍X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 보다 완벽한 남성 스타일링을 돕는다.

그루밍 족들의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진행하게 된 이번 프로모션은 남성 그루밍과 패션을 대표하는 랩 시리즈와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매장에서 5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질 바이 질 스튜어트 30% 할인권’을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셔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역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랩 시리즈 대용량 샘플 쿠폰’을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랩 시리즈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정품’을 증정한다. 그루밍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올해 역시 그루밍 족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랩 시리즈와 잘 바이 질 스튜어트의 그루밍 X 스타일 프로모션은 롯데 본점, 현대 신촌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롯데 대구점, 롯데 청량리점, 현대 미아점, 신세계 인천점, 신세계 영등포점, 신세계 충청점,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광주점 총 1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1회,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