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큰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발 관리 필수품 실큰 페디 증정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네이버 포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포스트는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으로 콘텐츠 전문가를 위한 공간이다. 실큰은 네이버 포스트 오픈을 통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이은 네번째 공식 SNS 채널을 개설했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소비자와의 소통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실큰은 네이버 포스트 오픈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포스트 구독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실큰의 네이버 포스트에 방문해 포스트를 구독하고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공유 포스트는 일주일간 유지 해야 하며 당첨자는 쪽지를 통해 연락될 예정이다. 참여자 중 20인을 선정해 노화각질을 전동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발각질 관리기 페디를 증정한다. 실큰 페디는 거친 타입의 파란색 롤러와 부드러운 타입의 보라색 룰러 2가지 롤러를 취사 선택해 발 뒤꿈치 각질은 물론 굳은살까지 케어 해주는 올 여름 발 관리 필수품이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실큰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창구로 실큰 네이버 포스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네이버 포스트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포스트 구독 및 공유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