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철, 땀과 유분 잡아줄 파우치 필수템
다가오는 여름철, 땀과 유분 잡아줄 파우치 필수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극없이 유분을 잡아주며 휴대가 편리한 뷰티 제품 인기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야외 나들이와 근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오후에는 여름 못지않은 뜨거운 날씨로 땀과 유분 때문에 피부와 머리에 기름이 질 수 있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외출 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후에 유분을 잡아줄 수 있는 화장품을 외출 전 필수로 챙기는 것이 좋다. 특히 자극 없이 유분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휴대가 편리해 수정 메이크업 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천연마 100% ‘DHC 기름종이’

DHC ‘기름종이’는 팽팽한 질감의 천연마 100% 소재로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번들거림을 조절해줘 깔끔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자극 없는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분은 남겨두고 과잉 피지만 흡수하기 때문에 유분이 많이 생기는 오후 시간 수정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적합하다.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인 ‘포켓용’, 화장대 위에서 티슈처럼 뽑아 쓸 수 있는 ‘탁상용’과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큰 사이즈인 ‘오일 컨트롤 페이퍼’ 3종으로 선보였다.


-  파우더 성분이 모발의 유분기를 제거해주는 ‘클로란 오트밀크 내츄럴 컬러 드라이 샴푸’

클로란 ‘오트밀크 내츄럴 컬러 드라이 샴푸’는 파우더 성분이 모발의 유분기를 제거해주고 가라앉은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라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 힘없이 축 처진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며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주는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뽀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노세범 파우더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주어 뽀얀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준다. 얼굴과 헤어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수정 화장 시 피지 분비가 많은 T존 부위에 두드려주면 유분 제거는 물론 방금 메이크업한 것처럼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기름진 헤어로 고민이라면 필요한 부위에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하고 산뜻한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