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러브 슈(LOVE SHU) 이벤트’
슈에무라 ‘러브 슈(LOVE SHU)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 확률 100%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LoveShu Event (이하 러브 슈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러브 슈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깜짝 프로모션으로, 슈에무라 매장에서 ‘BEST 제품’ 품목에 해당하는 6가지 제품(클렌징 오일, 쿠션 파운데이션, 하드 포뮬라, 오토 하드 포뮬라, 립스틱, 딥씨 미스트) 중 1가지 이상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구매자는 러브 슈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등수를 확인 후, 현장에서 바로 해당하는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100% 당첨 확률 ‘러브 슈 이벤트’ 경품은 1~3등까지 3종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1등에게는 16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돼 출시 직후 완판을 기록했던 ‘슈:팔레트’가 증정되며, 2등에게는 특별 제작한 레드 메이크업 파우치, 3등에게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샘플이 증정된다.

슈에무라 ‘러브 슈 이벤트’는 황금 연휴가 이어졌던 지난 5일부터 8일, 12일부터 1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오는 19일 마지막 3차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시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1일 1회로 참여할 수 있다. 단,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