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앤코 로마, ‘CEW 뷰티 인사이더 어워드’ 결승 진출 기념 이벤트
스킨앤코 로마, ‘CEW 뷰티 인사이더 어워드’ 결승 진출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 클렌징 트리오’ 한정수량 할인판매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앤코 로마(SKIN&CO Roma)’가 ‘2017 CEW(Cosmetic Executive Women, 이하 CEW) 뷰티 인사이더 어워드’ 결승 진출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약 2주간 브랜드 대표 클렌저 3종 세트인 ‘퍼펙트 클렌징 트리오(Perfect Cleansing Trio)’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뷰티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CEW 뷰티 인사이더 어워드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며 미국 뷰티 관계자 6천여 명의 투표를 거쳐 그 해 최고 혁신 화장품을 선정한다. 스킨앤코 로마는 이번 ‘2017 CEW 뷰티 인사이더 어워드’에서 2012년 이후 미국에서 런칭한 브랜드 중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뷰티 인디 브랜드(Beauty INDIE Brand)’부문에 선정되어 결승까지 올라가는 영광을 얻었다.

결승 진출을 기념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퍼펙트 클렌징 트리오’는 스킨앤코 로마의 대표 클렌징 제품인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페이스 토너로 구성되어 있다. 세 제품 모두 브랜드의 자체 농장에서 채집하는 ‘블랙 트러플’을 함유해 세안 중에도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러플 테라피 클렌징오일’은 가벼운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트러플 테라피 클렌징폼’은 가벼운 거품 타입의 데일리 클렌저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트러플 테라피 페이스 토너’는 이탈리아산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퍼펙트 클렌징 트리오’ 할인 프로모션은 19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브랜드 홈페이지(www.sheaandtruffle.co.kr)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