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도 색다르게! 즉각 효과, 독특한 마스크 팩
마스크 팩도 색다르게! 즉각 효과, 독특한 마스크 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색다른 사용법 갖춘 마스크 팩 인기
 

피부가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보여줄 정도로 많은 이들이 피부관리에 신경을 쓴다. 그 중 혼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스크 팩이 인기다. 기존 마스크 팩과는 다른 다양한 기능과 색다른 사용법을 갖춘 독특한 마스크 팩들이 속속히 나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탄산 머드로 모공 리프팅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버블 팝 클레이 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올라오는 풍성한 탄산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그리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워시 오프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화이트 클레이의 강력한 흡착효과로 모공을 말끔하게 관리해주며 피지 제거와 유분기를 잡아주어 번들거림을 막는데 도움을 주며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며 석류 추출물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맞춤 석고팩!

쏘내추럴의 페이셜 디자인 핑크 머드 마스크는 늘어지고 처지는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1week, 1pack 스페셜 마스크이다. 사용하기 쉬운 상하분리 제품으로 장 섬유와 핑크 머드가 피부에 자극 없이 얼굴 모양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되며, 핑크 머드 성분이 피지, 노폐물, 먼지 등을 흡착하고 건조되면서 얼굴 윤곽을 타이트 하게 조여 주어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피지OUT! 아기모공 팩

쏘내추럴의 노 세범 오일 클리어 팩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내용물이 피부에 자극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딥 클린 피지 흡수 팩이다. 과다 유분으로 번들거리는 피지를 빠르게 흡착해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을 완화시켜주며, 보습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유분 관리 뿐만 아니라 수분공급도 함께 도와 피부 결을 곱고 촉촉하게 지속시킨다.

 

간편하게 아로마 마스크로 힐링하자

뷰디아니의 ‘로즈 아로마 마스크’는 영국 아로마협회 IFA에서 인정한 한국 ICAA의 우수한 로즈오뜨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아로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로즈오뜨 에센셜 오일의 대표적인 효능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라앉혀주고 기운을 북돋아주며 동시에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준다. 또한 호호바씨 오일 함유로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한 톤 밝아지는 눈가

누니 래디언스의 아이 마스크는 눈가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의 아이 마스크다. 칙칙한 눈가와 다크 스팟을 개선시켜 눈가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 주며 촘촘한 탄력을 부여하고 피곤하고 지친 눈가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더해 눈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며 부기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미백 에센스가 눈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유효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돼 환한 눈가를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