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정직한 천연화장품 ‘퍼플유’
자연을 담은 정직한 천연화장품 ‘퍼플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장 사로잡을 수 있는 바오밥시리즈 만들 계획”
 

정직한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퍼플유’가 수분보습·진정효과를 비롯 피부를 강화해주는 바오밥 성분이 다량 포함된 ‘바오밥 시리즈’ 화장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이한 생김새의 바오밥 나무는 세상에서 제일 오래 사는 생명체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스킨케어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퍼플유 ‘바오밥시리즈’는 특별한 원료정제 기법으로 자신 있게 성분을 공개해 신뢰를 얻고 있다. 바오밥 페이스 오일 15ml의 경우 바오밥 나무씨오일 150000PPM과 다량 함유된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바오밥 페이스 오일 뿐 아니라 퍼플유 전제품에는 유해성분 무첨가 리스트가 기재된다. 이는 천연화장품의 필수 조건이기도 하다. 파라벤, 벤질알코올, 클로페네신, BHT, BHA, MIT, CMIT, 벤조익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 소르빅애씨드,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타르색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탤크, 페트롤라툼 등 이상 19개의 유해성분이 무첨가되는 것.

기술력과 정직함으로 승부하는 ‘퍼플유’는 유럽의 천연화장품의 노하우와 현대적인 제품감각이 만났다고 할 수 있다. ‘퍼플유’ 제품라인은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경쟁력을 강화했다.

퍼플유 관계자는 “퍼플유는 정말 믿을 만한 기업입니다. 진정으로 좋은 제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는데 주력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꼭 필요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부터 정직하게 판매하는 것, 건강과 행복의 시작을 책임지는 것이 퍼플유의 몫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로 만든 정직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직접 판매기업의 블루칩 퍼플유(www.purple-u.com), 앞으로의 행보와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