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3일 체험 이벤트’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3일 체험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 진행
 

천연유래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오는 6월 30일까지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 ‘잡티로즈세럼 3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잡티로즈세럼 ‘3일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체험 키트는 브랜드 베스트 셀링 제품 ‘잡티로즈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잡티로즈토닉’, ‘잡티로즈크림’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체험 후 리얼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3일 체험 후 제품 사용 후기를 지정된 번호로 전송하면 ‘아이소이 잡티 케어 25%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며, 베스트 후기로 선발된 5명에게는 로즈잡티세럼 35ml 정품과 마스크팩 세트를 선물로 전달한다.

이벤트 진행 제품인 아이소이의 잡티로즈세럼은 유효성분이 풍부한 1등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결, 피부 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 4년 연속 1위,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 입점,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획득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것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짙어지는 잡티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피부관리 방법을 공유하고, 도움이 되는 제품 체험의 기회를 늘리고자 기획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의 3일 체험 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피부고민 해결의 실마리를 찾고, 보다 환한 피부로 다가오는 여름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3일 체험 이벤트’에 대한 참여 및 자세한 문의는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