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넘치는 축제여신 완성 ‘과즙상’ 뷰티팁 TIP 3
생기 넘치는 축제여신 완성 ‘과즙상’ 뷰티팁 TIP 3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을 채워줄 마스크팩,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

5월, 전국의 캠퍼스는 지금 축제의 열기로 뜨겁다. 매일 인기 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지는 덕에 각 대학들의 라인업을 공유하기도 하고, 친구가 다니는 학교를 방문하는 젊은이들로 하루 종일 캠퍼스마다 북적거린다.

여러 사람을 만나는 축제 기간,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생기 넘치는 ’축제 여신’으로 주목 받고 싶다면 ‘과즙상’에 주목하자. 설리, 수지, 김유정 등 상큼발랄한 TV 속 연예인들의 공통점은 바로 만지면 톡 하고 과즙이 흘러내릴 듯 생기 넘치는 ‘과즙상’’ 피부다.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과즙상을 만들어 줄 뷰티팁을 소개한다.

■ 수분충전 마스크팩으로 촉촉하게
과즙이 터질 것 같은 피부의 조건은 각질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다. 무엇보다도 쉽고 빠르게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은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줌과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춰 넓어진 모공까지 탄탄히 케어해준다.

 

▲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피나콜라다/모히토)’

리더스코스메틱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는 과일추출물과 허브추출물 성분을 배합해 어둡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어 과즙이 터지는 듯 생기발랄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보습력과 쿨링 효과가 뛰어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과즙상 메이크업 제품으로 생기있게
과즙상 피부가 완성되었다면 메이크업으로 생기를 충전할 차례. 과즙상 메이크업은 촉촉한 피부에 발그레한 볼, 과즙을 머금은 듯한 입술이 포인트인 만큼 과즙미를 살려줄 블러셔와 립 제품을 선택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 보자.

 

▲ 아리따움 ‘크리스 어퓨스 콜라보레이션’

아리따움의 ‘크리스 어퓨스 콜라보레이션’은 과즙이 담긴 듯한 맑고 선명한 컬러를 담아낸 과즙상 메이크업 맞춤형 컬렉션이다. 생생한 컬러와 광택이 돋보이는 '컬러 라이브 틴트'는 생기 있는 립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또 '핑거 팁 블러셔'는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리퀴드 블러셔로 자연스럽게 발색돼 수줍게 상기된 듯한 과즙상 볼터치를 연출할 수 있다.

■ 과즙 성분 바디워시로 산뜻하게
완벽한 과즙상을 위해서는 각질 없이 매끈한 바디와 은은하게 퍼지는 향도 중요하다. 과일향이 듬뿍 나는 바디제품으로 매끈한 피부에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특히, 바디워시와 로션, 바디미스트 등을 같은 계열 제품으로 사용하면 향이 더욱 오래 지속된다.

 

▲ 해피바스 ‘쥬스스무디 바디워시’

해피바스의 ‘쥬스스무디 바디워시’는 홈메이드 쥬스스무디 레시피를 모티브 출시된 제품이다. 실제 과일 착즙 성분에 섬유질, 단백질이 풍부한 자연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해 만든 바디워시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제품명과 패키지뿐 아니라 생과일을 갈아낸 듯한 제형과 향으로 만들어져 시각적, 후각적 재미를 더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20대들 사이에서 마치 과즙이 톡 터져나올 듯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과즙상’에 대한 인기가 여전하다”며, “물기를 머금은 과일이 더 신선해 보이듯 과즙상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감 넘치는 제품 위주로 사용하며, 주기적으로 마스크팩을 사용해 집중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