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도 건강한 오가닉 모공케어
피부에도 건강한 오가닉 모공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뜨레 ‘까띠에 리밸런싱 &매티파잉 라인’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가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까띠에 리밸런싱 & 매티파잉 라인 by 온뜨레’를 제안한다.

‘까띠에 리밸런싱 & 매티파잉 라인’은 과다한 피지, 모공 관리는 물론 수분 공급에도 효과적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알코올과 유해 합성 계면 활성제를 제거하고 유기농 알로에 베라, 헤이즐넛, 갈조류 추출물인 카라기난 등을 함유해 수딩 효과와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 준다. 불필요한 유분은 줄이고 산뜻한 유∙수분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까띠에 리밸런싱 & 매티파잉 라인’은 저자극 미세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모공 속 산화된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까띠에 리밸런싱 클렌징 젤 by 온뜨레’, 복합 식물 추출물이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까띠에 리밸런싱 & 매티파잉 세럼 by 온뜨레’, 유기농 헤이즐넛 오일이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지 억제에 도움을 주는 ‘까띠에 리밸런싱 & 매티파잉 데이 크림 by 온뜨레’ 3종으로 준비되어 있다.

땀과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계절인 여름, 촉촉하면서 산뜻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피부의 건강까지 생각한 온뜨레 까띠에로 관리해 보자. 온뜨레의 모든 제품들은 전국 온뜨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www.ontree.co.kr) 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