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줄 나만의 화장대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줄 나만의 화장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일 놓칠 수 없는 데일리 건강 스킨케어 라인업

깨끗하고 맑은 피부,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는 하루 아침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매일 화장대 위에 두고 데일리 케어를 해주는 부지런함과 꼼꼼함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줄 화장대’ 아이템을 소개한다.

 

민감 피부 집중 케어! 동인비 자생스팟 에센스
동인비 자생스팟 에센스는 홍삼 클리어 파우더™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진정 효과가 뛰어나 붉어진 피부나 트러블 부위에 바르면 자극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젤타입 에센스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및 메이크업을 마친 상태에서도 덧바를 수 있으며,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파우치 안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만들기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모이스처라이저 1
메리케이의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모이스처라이저 1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영양 수분으로 피부를 흠뻑 적셔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되살려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하여 365일 화장대를 지키는 필수 아이템이다.

메마른 피부를 채워주는 쏘내추럴 플랜트 스프라우팅 에센스 토너
쏘내추럴 플랜트 스프라우팅 에센스 토너는 순한 밀싹 추출물 80.9%가 함유된 저자극 베이스로 진한 보습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채워준다. 영양과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보습 토너로 각질을 잠재워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세안 후의 잔여 노폐물과 피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어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시켜 준다.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선블록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르나드블랑의 ‘멀티레이어 선블록’은 SPF50+ PA+++의 높은 차단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자연유래 성분들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한 피부에 촉촉함과 가벼운 산뜻함을 선사한다.


지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천연 아로마오일 미스트,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뷰디아니의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캐롯씨드 오일을 베이스로 지성 피부를 위한 로즈 페이셜 미스트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시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주며 반신욕을 할 때 얼굴 또는 바디에 뿌려주면 천연 아로마 오일 성분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