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G 토탈 뷰티 비즈니스 그룹 ‘관심집중’
T.B.G 토탈 뷰티 비즈니스 그룹 ‘관심집중’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총회 개최…전국 임직원 임명식 진행
 

국내 뷰티산업 전 분야의 관련 사업을 통합적으로 운영하면서 국내 산업 발전은 물로 해외 교류를 통한 글로벌 산업 육성을 목표한 뷰티 그룹이 탄생됐다.

주인공은 ‘T.B.G 토탈 뷰티 비즈니스 그룹(이하 TBG그룹)’이다. TBG그룹은 지난 5월 14일 대전에 위치한 유성나무호텔 컨벤션홀에서 그룹 창립 총회 및 전국 임지원 임명식을 개최했다.

T.B.G 그룹은 'Total Beauty business Group'의 약자로 한국의 뷰티산업 관련 교육, 제조, 유통, 마케팅 등의 전 영역에 있어서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을 목표로 설립됐다.

TBG그룹은 황태양 회장을 추대했으며 비즈니스 분야는 이성훈 대표, 교육분야는 우윤정 대표 원장이 각각 추대되어 TBG그룹을 이끌어 가게 됐다. 또한 상해미용이발항업협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상해커머스화장학교 안광철 대표가 TBG그룹 중국의 회장에 추대됐다.

 

T.B.G 그룹은 대한민국의 뷰티 관련 교육사업, 관련 제품 제조 및 유통사업을 통해 뷰티산업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인재양성 사업, 교육시스템 구축, 마케팅 및 컨설팅 사업 등 토털 뷰티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의 우수한 뷰티 관련 인력과 상품에 대한 해외 교류 활동을 통해 한국의 뷰티산업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며 우수 인력의 해외 활동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중국 상해의 상해미용미발협회의 한국지회를 겸하고 있으며 중국 상해 최고의 뷰티아카데미인 ‘커머스화장학교’와의 독점교류를 통해 다양한 교육사업과 리쿠르트 사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중국 하얼빈의 한국관 운영에도 참여하여 한국의 우수한 뷰티 관련 제품을 소개하여 중국시장 진출의 첨병 역할도 담당한다.

 

국내에서는 TBG 뷰티아카데미 프렌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룹 산하에는 TBG뷰티디자인협회를 두고 교육과 비즈니스를 통합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교육 분야는 우윤정 대표원장의 대전캠퍼스를 비롯해 강남캠퍼스(원장 이선희), 광명캠퍼스(원장 김미나), 창원캠퍼스(원장 나현지), 부산캠퍼스(원장 우성혜), 제주캠퍼스(원장 이선희) 6개가 동시에 출범했다. 또한 각 지역 원장은 지역의 협회 지회장 역할도 겸하게 됐다.

T.B.G 그룹 우윤정 대표원장은 “한국의 뷰티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사업과 공헌활동을 통해 국내 뷰티산업의 활성화와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해 나갈 방침이며 특히 교육 분야에 있어서 TBG그룹만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과 해외 인프라를 활용해 글로벌 인재양성과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