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서 브랜드 리뉴얼 기념 행사
중국 상해서 브랜드 리뉴얼 기념 행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5.2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재정비
 

‘파파레서피’가 5월 22일 중국 상해 리츠칼튼 호텔에서 중국 파트너사 및 주요 관계자 400여 명을 초청해 브랜드 리뉴얼 행사를 진행했다.

파파레서피는 이번 행사에서 리뉴얼된 B.I와 함께 ‘Skin voyage to find a true recip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또한, 리뉴얼된 브랜드 정체성에 발맞춰 피부를 위한 트루 레서피를 찾아 전세계를 탐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공표했다.

파파레서피 김한균 대표는 “지난 5년간 파파레서피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여러분의 많은 도움이 있었다”라는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항해와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주력으로 출시해온 스킨케어 제품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당일 행사장에서는 누적 판매량 3억 장을 기록하며, 중국 소비자들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6종 체험 공간을 제공해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장위안이 사회를 진행하고, 배우 조한선, 가수 간미연 등 국내 연예인들이 함께 참석했다. 또한, 중국 톱스타 임지령, 가수 백청강을 초청한 공연이 준비돼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