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자외선으로 대비한 최적의 두피케어 솔루션
강렬한 자외선으로 대비한 최적의 두피케어 솔루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쿨링 & 수딩 솔루션’ 프로모션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점점 높아지는 온도와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하고 자극 받은 두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피 열감을 내려주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스테라 라인의 쿨링 & 수딩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라인은 아스테라 수딩 플루이드, 아스테라 프레쉬 샴푸, 아스테라 수딩 세럼으로 구성되며 두피 열감을 내려 빠른 쿨링,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을 비롯해 민트와 유칼립투스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수딩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자극 받은 두피 진정과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스트레스와 공해 등 외부적인 요소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조절해준다. 아스테라 수딩 플루이드는 샴푸 전 마른 두피에 사용하는 진정 케어 제품이며 아스테라 프레쉬 샴푸는 자극 받아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쿨링 샴푸이다. 아스테라 라인의 또 다른 제품인 아스테라 수딩 세럼은 아이스 큐브 작용을 하는 두피 집중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아스테라 추출물과 쿨링 에센셜 오일이 사용 즉시 두피 온도를 2.5℃ 내려주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스테라 플루이드와 아스테라 프레시 600ml 샴푸 듀오로 구성된 ‘아스테라 두피 쿨링 & 수딩 2-STEP 베이직 케어’ 또는 아스테라 플루이드, 아스테라 프레시 샴푸 600ml, 아스테라 수딩 세럼으로 구성된 ‘아스테라 1,2,3 step 특별 세트’를 구입할 시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인 포티샤 샴푸가 포함된 디럭스 샘플 4종과 대형 르네휘테르 스파 타올을 증정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뜨거운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 열감, 자극감, 붉어짐 등의 민감 두피 증상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러한 두피 민감화는 가을철 두피 사막화로 이어져 회복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민감 두피에서 벗어나 한결 더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로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