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 ‘2017 예비승무원대회’ 본선 성료
정화예술대, ‘2017 예비승무원대회’ 본선 성료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3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금상 수상자 학습 지원금…입학시 전액 장학금
 

서울 명동에 위치한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이 오는 27일 명동캠퍼스 대강당에서 예비승무원대회 본선 심사를 개최하였다.

정화예술대학교 예비승무원대회 본선은 지난 20일 전국 각지의 고등학생 600여명이 참가한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자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회 심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항공사 출신의 교수진이 맡아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향후 항공과로 진학을 희망하는 고교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최종 본선에서는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들이 6개 국어로 정화예대를 소개하고, 항공사 safety demonstration, 항공사 유니폼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정화예대 항공서비스전공을 졸업하고 현직 승무원으로 재직 중인 백가희 졸업생이 승무원 생활과 항공사 취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통해 예비 인재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 본선에서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총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과 금상 수상자는 상장과 학습지원금 및 추후 정화예술대학교 입학시 한 학기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된다.

대상을 수상한 강시온학생은 뛰어난 외국어 실력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높게 평가 받았다. “대상을 받아 매우 기쁘고, 정화예술대학교에 입학하여 선배들처럼 훌륭한 승무원이 꼭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항공-호텔-외식산업으로 이어지는 관광특성화대학으로의 입지를 확장하고자 2018학년도 외식산업학부 호텔외식조리전공과 디저트·제빵전공을 신설하여 신입생을 모집한다. 정화예술대학교 입학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2-6916-3153~7) 또는 홈페이지(www.jb.ac.kr/web/ipsi)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