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클렌징 하다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클렌징 하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6.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휘테르 ‘쏠레르 2 in 1 샤워 젤’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철 자외선, 바다, 수영장 등 야외 활동으로 인해 민감해진 헤어와 바디를 위한 샤워 젤인 ‘쏠레르 2in1 샤워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쏠레르 2in1 샤워젤’은 햇빛, 바다, 수영장 등 잦은 야외 활동으로 인해 민감해져 가렵거나 따가움을 느끼기 쉬운 바디와 쉽게 손상되는 헤어를 위한 샤워 젤로 염소와 염분을 깨끗하게 씻어내주어 여름철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한 가지 제품으로 헤어와 바디를 함께 클렌징할 수 있어 여름철 여행시 파우치를 가볍게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질감과 풍부한 거품이 매력적인 쏠레르 2in1 샤워젤은 호호바 왁스가 함유되어 깊은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모발을 단단하게 잡아 주는 시멘트 역할을 하는 시멘트리오 성분과 지방질을 모방한 포스포리피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와 모발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열대 지방의 백색 꽃인 쟈스민, 티아레, 오렌지 꽃들이 감각적인 향을 선사하여 마치 휴양지에 온 듯 따뜻하면서도 싱그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바캉스 여행지에 주로 놀러가는 바다의 염분과 수영장의 염소가 모발과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며 르네휘테르 ‘쏠레르 2 in 1 샤워 젤’로 바캉스 후의 모발과 피부를 잘 케어하고 여행 떠날 때 짐도 줄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여름철 자외선, 바닷물의 염분 그리고 수영장의 염소성분으로 인해 모발과 피부가 더욱 건조해질 수 있다” 며 "헤어와 보디를 한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르네휘테르 ‘쏠레르 2 in 1 샤워 젤’로 여름에 지친 모발과 피부를 동시에 케어하고 바캉스 파우치를 가볍게 꾸리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5개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총 16개의 직영 매장(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