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협회, 對 중국 수출 지원 나선다
대한화장품협회, 對 중국 수출 지원 나선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6.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유료 교육 진행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중소기업의 대 중국 수출 지원 및 기업 내 중국 수출 전문가 양성을 위해, 7월 4일에 중소기업중앙회(여의도) 2층 제1대회의실에서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교육을 실시한다.

금번 교육은 중국 위생행정허가 심사위원을 연사로 초청하여 위생허가 불합격 사례 등 보다 깊이 있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하였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하여 업체들이 위생행정허가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위생행정허가 진행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위생허가 신청절차 및 구비서류에 대해 실제 진행 사례를 예시로 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재중국신고책임회사 선정 시 주의사항, 위생허가증 갱신 절차 및 라벨등록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금번 교육은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실무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중국위생허가팀 팀장) ▲ 중국 진출의 첫걸음 ‘상표권 등록’ (특허법인 지심 유성원 대표변리사) ▲①위생행정허가 불합격 사례, ②한국업체들이 자주하는 실수 (중국 위생행정허가 심사위원) ▲질의응답 (중국 위생행정허가 심사위원)으로 진행된다.

본 교육은 유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교육마당」→ 「교육 및 세미나 신청」에서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참가 신청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