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신규 회원 ‘립스틱 증정’ 프로모션
바닐라코, 신규 회원 ‘립스틱 증정’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6.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회원 가입 전원 대상, 경품•할인쿠폰 추가 증정
 

바닐라코가 공식몰 웹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6월 30일까지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회원 고객에게 1만 4천원 상당의 정품 ‘키스 콜렉터모이스처 립스틱(플리즈드레드 색상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스 콜렉터모이스처 립스틱’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모이스처 립스틱이다. 모이스처 홀딩 성분이 수분을 머금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100% 식물 유래의 점성이 높은 에몰리언트 오일(Emollient oil)이 입술온도에서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완벽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럴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6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립스틱 사은품 이외에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0M 및 생일 고객 10% 할인 쿠폰,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등이 푸짐하게 주어진다. 첫 구매 후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할인이 추가로 서비스된다.

바닐라코 마케팅팀 담당자는 “‘키스 콜렉터모이스처 립스틱’은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감과 리치한 보습감으로 립밤 없이도 촉촉한 고발색립을 연출할 수 있어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