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위한 다양한 그루밍 아이템 인기
남성 위한 다양한 그루밍 아이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남성 기초, 두피 케어 제품

여성들만 높은 기온으로 인한 피지와 땀 분비 때문에 고민한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남성들 또한 높은 외부온도로 인해 피지 분비가 더욱 왕성해지고 트러블이 쉽게 발생해 큰 고민이 많다. 특히, 세안부터 신경 쓰는 여성들과는 달리 관리를 소홀이 하는 남성들은 해결방법을 모른 채 수시로 물세안을 하는 등의 방법으로 모공은 더욱 넓어지고 피부트러블을 유도하며 피부를 더욱 나쁜 상태로 만들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남성들에게 여름철 땀과 피지로 반짝거리는 피부 대신, 보송보송한 피부(두피)로 유지시켜주는 피지 종결 그루밍 아이템을 소개한다.

 

▲ 피지 관리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기초 단계부터 보송하게

 

최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성분과 자사 특허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출시돼 보다 기초부터 베이스까지 손쉬운 피지 케어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피지 전용 관리 라인 노세범 로션은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수분을 더한 피지 케어 라인이다. 피지 흡착 파우더와 제주 용암해수에서 얻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담아 기초 단계부터 과다 분비된 피지를 잡아준다.

비오템 옴므의 티쀼르 모이스춰라이저 AIR는 피지 컨트롤 라인 티쀼르의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다. 우주 먼지 흡착시 사용하는 에어리슘™'(Airlicium™)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피지 흡착 효과를 제공하며,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와 도시 유해 물질에 그대로 노출되는 환경에서 남자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한다.

BRTC의 남성 제품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비비는 보습진정 기능의 특허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와 모공수렴 및 피지컨트롤 기능의 특허성분 ‘탄닌포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또한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가 깨끗한 얼굴 톤으로 보정해주고, 피지 흡착 파우더와 연꽃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번들거림 없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을 자랑해 여름철 사용하기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갸스비 파우더 오일 크리어 페이퍼는 피지 흡수력이 뛰어난 천연 페이퍼를 사용한 제품이다. 종이 표면에 미세한 파우더가 있어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유분을 흡수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피지 흡수 파우더와 미네랄 피지 조절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흡착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고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에는 헤어 관리도 필수

 

여름철에는 활발한 피지분비로 모발과 두피의 유분기도 심해진다. 두피의 유수분 균형이 무너지면 각질이 쌓이고 두피 모공을 막게 된다. 이로 인해 두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고 심한 경우 탈모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두피와 모발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츠바키의 신제품 쿨 샴푸 & 컨디셔너는 신제품은 청량한 사용감을 주는 쿨 민트 성분을 배합하여 씻은 후에도 산뜻한 쿨링감이 지속되며, 두피 노폐물을 상쾌하고 깨끗하게 제거 해준다. 여름철, 후끈거리고 끈적임에 시달리는 두피를 시원하게 달래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은 두피 진정용 세럼으로 바르는 즉시 두피 온도를 2.5도 내려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감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와 공해 등 외부적 요소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조절해주고, 일상 생활에서 두피를 보호한다.

클로란의 네틀 드라이 샴푸는 파우더 입자가 모발에 달라 붙어 유분기를 제거해주고 가라앉은 볼륨을 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 힘없이 축 처진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며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