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헤어도 놓칠 수 없는 여름 뷰티 아이템
바디&헤어도 놓칠 수 없는 여름 뷰티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스페셜 바디, 헤어 케어 아이템

걸어 다니기만 해도 땀이 나는 여름철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끈적임을 조금이라도 피하기 위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거나 바디 로션과 헤어팩 사용을 미루는 일이 잦아졌다. 하지만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번들거리는 두피와 자외선에 손상돼 푸석푸석 거리는 모발, 각질로 하얗게 일어나고 탄력을 잃어버린 바디, 당황스러운 발 냄새 등 소홀하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에서 복병이 찾아오기 마련이다. 서둘러 찾아온 여름을 당당하게 맞이하기 위한 뷰티 묘책으로 스페셜 바디, 헤어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땀과 피지로 덮인 두피를 위한 두피 청정 아이템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무더운 날씨에는 두피에도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라우쉬의 ‘씨위드 스칼프 팩’은 해초와 허브 추출물이 두피를 말끔하게 정화하는 두피 스케일링 팩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클레이 성분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최적화시켜 피지를 조절하고 두피의 트러블을 예방한다.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가 있어 여름철 냄새가 걱정되었던 두피를 상쾌하게 유지시킨다.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 100ml / 35,000원

▶ 찰랑이는 여신 헤어스타일의 기초, 헤어 트리트먼트
 

 

강한 자외선에 손상되어 윤기 없이 푸석푸석 거리는 모발에는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줄 헤어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보자. 리빙프루프의 ‘리스토어 마스크 트리트먼트’는 특허 분자 성분 OFPMA가 함유되어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모발 보호벽을 형성해 먼지와 기름기 등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한다. 여름과 어울리는 신선한 시트러스 향까지 더해져 산뜻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리빙프루프 리스토어 마스크 트리트먼트 227g / 61,000원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산뜻한 멀티 오일로 간편하게 건조 해결
 

 

헤어와 바디, 페이스 등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100% 멀티 오일을 소개한다. 모로칸오일의 ‘퓨어 아르간 오일’은 보습과 탄력 유지 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내추럴 아르간 오일로 산뜻하게 마무리돼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에 크림과 섞어 바르거나 큐티클, 모발 끝에 발라주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피부와 모발로 가꿀 수 있다.
모로칸오일 퓨어 아르간 오일 50ml / 56,000원

▶ 바디 자신감 회복을 위한 첫 걸음, 바디스크럽
 

 

끈적이는 여름철 바디 보습에 소홀해진 틈을 타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거칠어진 피부에는 시어테라 오가닉스 ‘2n1 슈가 바디스크럽 핑크구아바&석류’를 추천한다. 화산암 성분이 각질뿐만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까지 흡착해 제거하는 제품으로 유기농 알로에베라 주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시어버터 성분이 오일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시어테라 오가닉스 2n1 슈가 바디스크럽 핑크구아바&석류 236ml / 38,000원

▶ 노출의 계절, 탄력 있는 바디 라인 주인공은 나야 나!
 

 

무더운 날씨만큼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이 고민이라면 캣치 바이 손유나 ‘E-CAT 에브리데이 크림’을 사용해보자. 26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흐트러지기 쉬운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쿨링 효과가 있는 산뜻한 겔 타입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상쾌한 사용감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캣치 바이 손유나 E-CAT 에브리데이 크림 150ml / 45,000원

▶ 신발 속 찝찝한 발을 위한 리프레쉬 스프레이
 

 

여름철 발의 찝찝한 땀과 냄새로 신발 벗기가 무섭다면 풋 스프레이는 필수이다. 더샘 ‘디어 마이 풋 프레쉬 스프레이’는 신발 속 갇혀있던 발의 불쾌한 냄새를 향긋하게 만들고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가꿔주는 풋과 슈즈 전용 스프레이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쿨링감과 피톤치드의 상쾌한 향기가 뿌리는 즉시 지친 발에 리프레쉬 효과를 준다.
더샘 디어 마이 풋 프레쉬 스프레이 150ml / 7,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