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여름 철을 위한 데일리 마스크 팩
하루 15분, 여름 철을 위한 데일리 마스크 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기로 늘어지고 푸석해진 여름 피부를 위한 인텐시브 케어

‘1일 1팩’을 넘어 하루에도 여러 번 팩을 하는 ‘1일 N팩’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며 마스크 팩이 기초 스킨케어 루틴 중 하나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편히 집에서 짧은 시간만으로 마스크 팩이 지닌 보습력과 다양한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어 더욱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무더위에 지치는 심신과 불쾌지수 높아지는 요즘의 여름 철, 조금 번거롭더라도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마스크 습관을 길들이는 것이 좋다. 뜨거운 자외선과 열기, 급변하는 실·내외 온도 차와 높아지는 미세먼지 농도 등으로 인해 여름 피부의 피로함과 스트레스가 더욱 높아지기 때문. 단 15분의 투자로 피부는 물론, 자외선에 직격탄을 맞는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해 줄 마스크 팩이 필요할 때다.

 

항산화와 보습의 시너지를 피부 깊숙이   

낮 기온 30도를 넘어선 무더위와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공해로 인해 사막화된 도시 환경은 피부를 더욱 지치게 만든다. 이에,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기 위한 스페셜한 홈케어는 필수이다.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과 높은 보습력을 갖춘 선인장 추출물을 담아 항산화와 보습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피부에 전달해 줄 마스크 제품.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선인장 수가 함유된 상단의 시트층과 하단의 오일층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 직전 오일층을 눌러 터뜨려 시트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한 후 사용하면 된다. 또한, 미세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마이크로 어웨이™ 시트를 사용해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주며,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로 피부에 실키한 촉감과 제형의 흡수를 빠르고 고르게 도와주는 것이 장점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3스텝

외부의 열기와 습도로 인해 분비되는 땀과 피지로 트러블이 잦아지는 요즘. 피부에 밀착되는 시트마스크의 사용법이 자극을 더해 피부를 예민하게 만든다는 것은 편견이다. 라포랩의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는 건조하고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고안된 3단계의 고 기능성 마스크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을 입증 받았다.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병풀추출물과 특허 성분인 관중추출물, 각종 보습성분 및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들뜨고 번들거리는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1단계 촉촉하고 쫀쫀한 수분감의 ‘레드스팟 스킨토너’, 2단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미백 관리를 도울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3단계 상쾌한 쿨링감의 ‘리페어 크림’의 3가지 스텝으로 구성되어 마스크 팩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기초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1, 3단계의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의 임상을 마친 논고메도 제품이며, 2단계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는 목화씨의 솜털을 이용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자극이 적고, 쉽게 마르지 않으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자극받은 모발의 스트레스 완화

여름을 맞이하여 밝은 톤의 염색 및 펌 등 헤어 스타일링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옴브레, 투톤, 애쉬 컬러의 염색이 유행하며 쉽게 이미지 변신의 효과를 꾀할 수 있는 염색 시술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여름 철에는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받는 스트레스가 크기 때문에 헤어 케어에 있어서도 소홀해선 안 된다. 스타일의 유지는 물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줄 헤어 마스크 관리가 요구되는 때인 것. 메다비타의 ‘마스체라 프로테지오네 콜로레’는 염색 컬러를 보호하고 광택을 부여하는 헤어 마스크로, 비타민E 성분을 담아 자외선과 염색 등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모발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모발 건강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 보라색 내용물이 염색 모발의 노란빛을 중화시켜 컬러를 선명하고 오랫동안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염색 컬러와 머릿결의 건강 모두 케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