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랜드 ‘무스텔라’, 맘베에서 만나는 꿀팁
프랑스 브랜드 ‘무스텔라’, 맘베에서 만나는 꿀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프랑스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오는 6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한다고 밝혔다.
(*IMS Health – IMS PEC database – 유럽 내 4개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 베이비 케어 마켓 카테고리 약국 판매량 및 판매 점유율 MAT – September 2016 기준)

무스텔라는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 킨텍스 신관 (제2전시관) 무스텔라 부스(8홀 E133)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맘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 세트 및 최대 41%의 특가 할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 모은 알찬 구성 ‘베스트 제품 세트’와 세라마이드+ 콜드크림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선사하는 ‘드라이 스킨 세트’, 그리고 첫 출산 준비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신생아 머스트 해브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추가 증정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이 뿐만 아니라, 무스텔라는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스텔라 페이스북 좋아요 또는 무스텔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무스텔라 부스 내 직원에게 인증 시 일산 킨텍스 전시장의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무스텔라 부채와 함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스텔라 부스 안쪽에서 진행되는 ‘우리 아기 피부타입 설문조사’ 에 참여하는 고객에 한해 추가 샘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하루 두 번 진행되는 무스텔라 타임 이벤트를 통해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 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및 아시아를 포함하는 99개국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무스텔라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연구를 통해 밝혀진 아기 피부 타입 별 특징을 바탕으로 기존 Bébé-enfant 라인에서 일반, 건성, 극건성의 세 가지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어 지난 3월 국내 정식 론칭되었으며, 전 제품에 무스텔라만의 특허 받은 신체 모방 활성 성분 아보카도 페르세오스가 함유되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피부 장벽 보호막 강화 및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무스텔라는 지난 3월 말부터 유명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H&B 스토어 올리브영, W스토어, 쿠팡, 롯데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