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유 글로우, 여름철 필수 뷰티템 ‘킬썬 시리즈’
퍼플유 글로우, 여름철 필수 뷰티템 ‘킬썬 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가득 텍스쳐와 높은 피부밀착력 가벼운 썬케어
 

코덕(코스메틱 덕후)도 열광할 기능과 퍼포먼스를 갖춘 신개념 메이크업 브랜드 퍼플유의 글로우에서 올여름을 강타할 킬썬 시리즈를 출시한다.

행복해서 성공한 삶을 추구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케어 브랜드 퍼플유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과 자외선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자랑하는 ‘킬썬앤 퍼펙트 쿠션’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을 준비했다. 피부톤을 살짝 환하게 해주는 톤업 쿠션, 어떤 피부톤에든 최적화 되어 자연스러운 스킨톤과 물광 연출이 가능한 네추럴베이지 쿠션, 그리고 백탁현상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바의 3가지 라인업을 갖춘 퍼플유 글로우 킬썬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진화의 진화를 거듭하는 쿠션의 경쟁 속에서 퍼플유 ‘글로우 킬썬앤 퍼펙트 쿠션’이 주목 받는 이유는 바로 한국여성들의 피부톤을 공략한 특별한 메이크업 포뮬러 때문이다. 완벽한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추면서도 수분장벽을 강화하여 아름다움은 편리함이라는 공식을 만족시켰다. 글로우 시리즈는 얼굴에 광채를 부여하는 효과가 탁월하여 커버와 발색만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제품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또한 유해물질 18FREE 적용에 성공하여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제품력을 과시하며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이라는 퍼플유 만의 뚜렷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글로우 킬썬앤 스포츠바는 외부활동을 많이 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인체공학에 기초를 둔 용기로 개발되었다. 얼굴부터 몸까지 어떠한 부위에도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글로우 킬썬앤 스포츠바’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피부진정작용까지 한번에 해결한다.

퍼플유의 글로우 킬썬 시리즈만의 수분가득한 텍스쳐와 높은 피부밀착력으로 올여름 상쾌하고 가벼운 썬케어가 가능해졌다. 퍼플유 신개념 메이크업 글로우 브랜드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