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남자들의 피부 힐링
여름철, 남자들의 피부 힐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필수 뷰티템
 

여름철, 강해진 자외선과 높아진 온도로 인해 피부 온도가 높아지고 이로 인해 피부 문제를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에게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은 피부가 더 혹사당하기 쉽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는 민감해지고 트러블까지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노화하고 달아오른 얼굴은 주름은 만든다.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 피부 노화를 막아주어야 한다.

랩시리즈의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은 피부 수분과 편안함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상쾌함과 활기를 부여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젤 타입의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청량감을 제공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오일을 잡는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야외 활동 증가로 자외선을 막는 것이 피부 관리의 첫번째. 선크림을 바르는 것을 습관화 해야 한다. 빌리프의 맨올로지 101 펑셔널 선 스크린은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에 취약한 남성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스크린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어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로디올라루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땀 흘린 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늘어진 모공에 끼인 미세먼지, 노폐물들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에 클렌징을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한다. 헤라의 옴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징 폼은 3가지 캡슐의 스킨 케어 효과와 함께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맑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주어 준다. 한번의 세안으로 미세먼지, 과잉 피지, 각질, 모공 속 노폐물뿐만 아니라 선크림의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결을 케어해 밝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부드러운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개운한 사용감과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로 세안 후 청량감을 선사해주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딥 클렌징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했다면, 피부를 진정시켜줄 타이밍이다.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빨리 진정시켜야 색소가 침착되지 않으며 피부를 정화하여 독소를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랩시리즈의 어반 블루 퓨리 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세안 후 피부 위 불순물을 흡착해 떼어내고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마스크 팩이다. 피부 정화 능력을 지닌 진흙과 숯 성분이 피부의 불순물, 피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 깊숙한 곳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며 지나친 유분을 제거하고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산뜻한 마무리와 함께 막힌 모공을 완화해 독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햇빛에 그을린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