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자외선&진정 케어 ‘선 루틴’ 3종
헉슬리(Huxley), 자외선&진정 케어 ‘선 루틴’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하고 건강하게 자외선 완벽 차단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연령과 성별, 계절 및 스킨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해 줄 선&진정 케어 신제품 ‘선 루틴’ 3종을 출시한다.

자외선으로 위협받는 피부를 건강히 지켜 줄 헉슬리의 ‘선 루틴’은 SPF50+, PA++++의 ‘선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SPF50+, PA+++ ‘톤업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그리고 SPF30, PA++의 ‘릴렉싱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의 3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선 루틴’ 3종 모두 공통적으로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담아 풍부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하며, 디펜실(DEFENSIL)과 세피캄 성분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멜라닌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먼저, ▲‘선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는 PEG 프리, EWG GREEN 등급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아 전 연령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수분 선크림으로, 백탁 현상 없이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해 주며 풍부한 수분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톤업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는 화이트 제형 속의 캡슐이 피부에 롤링 시 터지면서 베이지 컬러로 체인지,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 주어 남성들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한 선 베이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미백 기능성까지 인증 받았다. 마지막으로, ▲ ‘릴렉싱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 역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주며,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부위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펜 타입의 리퀴드 컨실러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높은 커버력과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한편, 헉슬리는 이번 선 루틴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제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공유 이벤트’, 그리고 ‘선 루틴 체험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선 루틴 정품과, 7일 체험 샘플, 그리고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展’ 티켓을 증정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계절 내내 안심할 수 없는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줄 선&진정케어 헉슬리의 ‘선 루틴’ 3종과,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와 SNS 채널 및 편집숍 크리마레, 롯데백화점과 AK 플라자 단독 매장,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