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실큰 네일&페디 프로 GS홈쇼핑 런칭
실큰 코리아, 실큰 네일&페디 프로 GS홈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과 페디 케어를 한번에 간편하게’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6월 25일(일) 낮 12시 3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네일&페디 프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실큰은 70분간 특별생방송으로 진행될 GS홈쇼핑 방송에서 6월에 출시한 신제품 실큰 네일&페디 프로를 선보인다. 실큰 네일&페디 프로 본품에 네일용 롤러 헤드 1세트와 발 각질용 롤러 헤드 1개로 홈쇼핑 단독구성세트를 약 60% 할인된 6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전문가의 관리 없이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손의 굳은살이나 네일 관리는 물론 양말과 스타킹 속에 숨겨져 있던 발 뒤꿈치 각질을 관리하기 용이하다. 또한 큐티클 관리와 울퉁불퉁한 손톱 표면, 모양 관리를 하는 큐티클 네일 롤러 헤드, 손톱을 매끄럽게 광택을 내주는 샤이닝 네일 롤러 헤드가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네일 관리가 가능하다.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손발 각질관리 다이아몬드 헤드는 불필요한 노화각질을 쉽게 제거해준다. 특히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런칭하자마자 뷰티 매거진 얼루어의 에디터스픽을 수상하며 이슈를 끌었다.

또한 한층 슬림하고 그립감 좋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원 버튼으로 on/off 조작이 간편하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도중 매끈한 발 관리가 가능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손발의 불필요한 각질 제거는 물론 네일과 페디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