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휴가철 맞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클라리소닉, 휴가철 맞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모공 관리 중요성 전하는 ‘모공이 무거워’ 캠페인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공 관리의 중요성을 전하는 ‘모공이 무거워’ 캠페인을 실시하고, 진동클렌저 및 브러시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몰 단독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날이 덥고 습해지는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덧바르거나 화장을 수정하는 횟수가 증가하는데 모공에 낀 자외선 차단제나 메이크업 잔여물은 손 세안만으로 완벽히 닦아내기 어렵다. 여름이면 증가하는 땀과 피지도 마찬가지다. 클라리소닉은 손보다 6배 강한 세정력을 선사하는 클라리소닉의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은 ‘모공이 무거워’ 영상을 공개했으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여름 바캉스 준비를 도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클라리소닉은 강력한 클렌징 효과로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미아핏’과 ‘미아1’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아핏은 6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20% 할인된 특별가 23만원대에 선보이며, 미아핏 혹은 알파핏 구매 시 전용 트래블 케이스도 제공한다. 미아1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1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준비를 도울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바디 전용 브러시인 ‘스마트 터보 마사지 바디 브러시’를 함께 증정해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클라리소닉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클라리소닉의 진동클렌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민감성 피부 전용 브러시인 ‘래디언스 브러시(3만원대)’와 여행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사용량이 증가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손으로 닦아내도 모공 속에 상당부분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바다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의 물놀이 후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오염물질도 마찬가지”라며 “올해로 국내 런칭 4주년을 맞아 여름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얼굴부터 발끝까지 매끈하게 케어하는 여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