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피부를 괴롭히는 ‘각질’와 굿바이하는 아이템!
장마철, 피부를 괴롭히는 ‘각질’와 굿바이하는 아이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6.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를 한풀 꺾을 장마가 시작됐다. 습하고 끈적한 공기 탓에 피부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시기이지만, 꿉꿉한 습기와 높은 온도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노폐물이 피부에 잘 달라붙어 모공을 막는다. 이로 인해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등에 뾰루지가 올라오고 피부 톤도 칙칙해지고 피부결도 거칠어진다. 총체적인 문제의 가장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다.

▲ 탈모, 비듬의 원인인 두피 각질, 스케일링으로 한번에 해결

두피에 쌓인 쌓인 피지, 각질, 노폐물은 탈모 비듬의 원인이 된다. 얼굴 피부 각질제거를 하는 것처럼 두피에도 스케일링이 필요하다.

르네휘테르의 콤플렉스5는 두피 스케일링 및 혈액 순환 촉진을 위한 오렌지와 라벤더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딥 클렌징 효과를 주며 샴푸로는 해결할 수 없는 모공 속 각질,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준다.

▲ 필링 기능이 스킨케어 제품으로 보습과 필링을 한번에

장마철엔 쌓인 각질들로 화장품을 발라도 흡수가 되지 않고 메이크업을 하면 들뜨기 쉽다. 이럴 때엔 각질 필링 제품으로 피부 위 켜켜이 쌓인 노폐물들을 정리해 주어야 한다.

BRTC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과 정돈, 보습, 미백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각질 제거 패드이다. 양면패드로 엠보싱 처리된 앞면으로 묵은 각질 및 피지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뒷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P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과 노페물을 제거하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10가지 비타민 성분까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한율의 붉은팥 필링 토너는 붉은팥 추출물이 들어간 워터타입의 닦아 쓰는 토너로,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하여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각질정돈 토너이다.

▲ 여름에 심해지는 등 여드름에는 바디 각질제거 아이템이 제격

올리브영의 바디 브러쉬는 물에 적셔 보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다리 뒤쪽에 사용하기 편하다. 돈모로 제작돼 단백질로 이루어진 인간의 모와 가장 흡사하여 바디에 밀착력 있게 마찰되고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을 막고 있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 여름철 뒷꿈치 등 발 각질제거에는 풋 케어 아이템이 필수

실큰코리아의 페디 프로는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발 각질관리 헤드가 불필요한 노화각질을 쉽게 제거해준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어 샤워 도중 매끈한 발 관리가 가능하며, 총 3가지 타입의 헤드가 제공돼 필요에 따라 원하는 헤드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