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페(SOOFE’E), ‘쿨 썸머 이벤트’
수페(SOOFE’E), ‘쿨 썸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이벤트와 기획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SK그룹 계열사인 SKforest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수페[SOOFE’E]는 바캉스시즌을 맞아 건강한 여름 피부 관리를 도와줄 ‘쿨 썸머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쿨 썸머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와 기획 세트 할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선착순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11분 수페 홈페이지(https://www.soofee.co.kr/)에 방문 후, ‘쿨썸머 이벤트’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 선착순 50명 안에 들면 수페 보티수 마스크 정품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참여는 수페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7월 한 달간 매주 50명씩 총 200명에게 정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른 빅 이벤트는 여름철 피부 고민에 따라 구성된 수페 마스크와, 크림, 앰플 등의 기획 세트를 3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의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수페의 모든 제품은 SK forest가 40년간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 숲에서 직접 가꿔 얻은 자작나무 수액이 담긴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탁월하다. 수페보티수 마스크는 닥나무 시트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피부 보습은 물론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에 지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과 수페 프로뉴트리션 앰플은 모두 아데노신과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 등이 포함돼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임상 실험을 통해 외부 자극 후 각질 들뜸, 진피속 탄력 등이 개선되어 탄력 채움에도 도움을 준다고 인정 받았다.

수페 홍보 담당자는 “이른 더위와 이어지는 폭염주의로 피부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요즘, 건강한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풍부한 보습력은 물론 빠른 진정과 영양은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한 수페 제품으로 올 여름 피부 걱정 없이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