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11번가 특별한 혜택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11번가 특별한 혜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선정 기념, 11번가 기획전 할인 이벤트 진행!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마리끌레르 ‘2017 스마트 뷰티 어워드’ 바디 부문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선정을 기념해 11번가 단독 특별 가격 혜택과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타필은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11번가 ‘마리끌레르 뷰티 트렁크쇼’ 기획전에 참여, 에디터스픽을 받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566g)은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세타필 소분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세타필 전제품을 25%~30% 할인 판매하며, 기획전 기간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세타필 스파튤라와 세타필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증정한다.

패션, 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쏟아지는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매년 한 해 동안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최고의 뷰티 제품만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특히, 올해는 11번가의 판매량과 SK플래닛 온라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와 피부과 의사, 뷰티 전문가 등 전문가 그룹 외에도 파워블로거, 인스타그래머로 구성된 30명의 미스 마리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최적의 사용감과 효능, 안전성까지 고려해 꼼꼼한 테스트를 거쳐 28개 제품을 선정했다.

세타필은 대표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바디 부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되며, 약 70년의 피부 과학 연구에서 비롯된 탁월한 보습력과 저자극 포뮬러, 실키한 텍스쳐와는 달리 강력한 보습 효과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바디 부문 최고의 보습제로 선정되었다. 흡수력과 발림성이 좋아 여름철에도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뛰어난 제품력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는 점에서도 찬사를 받았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와 함께 수분 보호막을 씌워주는 보습 크림이다. 가족 피부 건강만을 연구해온 세타필만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복합 배합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장벽 기능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한, 쫀쫀하면서 실키한 텍스쳐로 탁월한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하며,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철에도 바른 후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속부터 차오르는 강력한 수분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하고 자극에 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제품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바디 보습제 대표 제품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세타필의 제품력을 인정 받은 만큼 11번가 기획전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동안 세타필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보답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지키는 건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타필은 올해도 7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확인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 보습 케어 1위,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에서도 온가족이 사랑하는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