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시로쥰X스머프 틴케이스 에디션
하다라보 시로쥰X스머프 틴케이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간 올리브영 한정 판매 및 한정 기간 30% 할인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오랜 시간 세계적인 인기를 끌어온 애니메이션 ‘스머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시로쥰 로션과 밀크를 스머프 속 인기 캐릭터인 ‘스머페트’ 틴케이스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하다라보 시로쥰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기존 미백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한 하다라보의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으로, 고순도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 깊숙한 보습과 화이트닝 효과를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로쥰 로션’은 에센스 타입의 약산성 화장수로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에멀전 타입의 ‘시로쥰 밀크’는 히알루론산과 고순도 알부틴이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밝혀준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며, 화이트닝 제품임에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한편 하다라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정상가격 대비 30% 할인된 30,8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시로쥰 로션, 밀크 세트와 동일한 가격에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스머페트 틴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