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가 가벼워야 진정한 ‘욜로 트립’!
파우치가 가벼워야 진정한 ‘욜로 트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휴가 트렌드는 ‘힐링’과 ‘휴식’

최근 현재 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라이프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힐링’과 ‘휴식’을 주제로 한 여름휴가, ‘욜로 트립’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휴가 일정과 장소 등 하나하나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지만 여성이라면 뷰티 파우치를 챙기는 것도 고민이다. 휴가지에서도 예뻐 보이기 위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 단 하나도 빼놓을 수 없기 때문. 부담 없이 여유를 즐기는 진정한 ‘욜로 트립’을 원한다면 무게는 줄이되 갖출 것은 다 갖춘 트래블 키트과 미니 스타일러 등으로 휴식과 스타일 모두 잡아보자.

 

■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로 해결! 
휴가 기간 동안 피부는 강한 자외선과 염분이 섞인 물기 등으로 인해 자극받고 손상되기 쉽다. 이에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충전 및 피부 진정을 위한 크림은 반드시 챙겨야 한다. 대부분의 스킨케어 제품은 부피와 용량이 크므로 미니어처 공병에 덜어가거나 샘플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유세린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 워터 타입의 워터 프루프 선크림, '선 플루이드 매티파잉 SPF50+' 정품과 '더머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정품, '하이알루론 데이 크림 및 나이트 크림 20㎖', '아쿠아포린 액티브미스트 스프레이 휴대용' 등 바캉스에서 꼭 필요한 스킨케어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메이크업은 팔레트가 정답이다!
여자라면 휴가지에서도 예뻐 보이고 싶은 게 당연지사다. 하지만 집에서 사용하던 모든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을 챙기기에는 무리가 있을 터. 이럴 땐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한 데 모아놓은 팔레트를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들로 구성할 수 있는 DIY 팔레트라면 더욱 실용적이다. 이니스프리의 ‘마이팔레트’는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블러셔, 섀딩, 하이라이터, 컨실러 등 140가지의 컬러와 7가지 유형의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팔레트.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어 맞춤 메이크업은 물론, 파우치의 부피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 미니 사이즈의 스타일러로 완벽한 헤어 스타일, 놓치지 않을거에요
매일 아침, 부시시하고 곱슬거리는 모발을 만져야 한다면 헤어 기기를 챙기는 것은 필수다. 그렇다고 평소 집에서 사용하던 큰 헤어 기기를 챙기는 것은 자제할 것. C컬과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휴대용 헤어 기기만 챙기면 완벽한 헤어 스타일 연출은 물론, 짐이 부피는 크게 줄일 수 있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은 초경량 헤어 스타일러 제품. 라운드 어태치를 적용해 C컬 및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여행지에서도 기분에 따라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세라믹 발열판을 적용, 원적외선 발생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