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BEAUDIANI), 워커힐 호텔과 여름 프로모션
뷰디아니(BEAUDIANI), 워커힐 호텔과 여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구매 시, ‘뷰디아니 패밀리 스킨케어 세트’ 증정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BEAUDIANI)가 워커힐 호텔과 캠핑인더시티가 함께하는 ‘캠핑인더시티 &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핑인더시티&스테이(Camping in the City & Stay)’는 복잡한 도심 속에서 자연이 주는 여유를 느끼고 휴식하며, 프리미엄 캠핑 장비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 등의 바비큐를 즐기는 도심 속 캠핑 여행이다.

8월까지 ‘캠핑인더시티&스테이(Camping in the City & Stay)’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뷰디아니 패밀리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하며, 구성은 최고급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담아 보습과 동시에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주는 아로마 마스크 1Box(4pcs)와 페이셜 미스트(120ml), 그리고 아이들의 피부 보습과 건강을 지켜주는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 1Box(4pcs)로 이루어져있다. 더불어 워커힐 캐릭터 패밀리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는 2인 기준 별관 더글라스 룸 1박+캠핑인더시티 바비큐 2인+라이트 블랙퍼스트+더글라스 티 라운지를 이용하는 Be Green과 본관 딜럭스 룸 1박+캠핑인더시티 바비큐 2인+컨티넨탈 조식을 즐기는 Be Camp가 있으며, 3인 기준 클럽 패밀리 스위트 룸 1박+캠핑인더시티 바비큐 3인+클럽 라운지 조식+클럽 라운지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Be Nature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