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트러블 피부 라인 ‘레드스팟’ 런칭 프로모션
라포랩, 트러블 피부 라인 ‘레드스팟’ 런칭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50%할인 및 풍성한 선물 증정과 적립금 혜택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솔루션 라인 ‘레드스팟’의 런칭을 기념하여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레드스팟 50% 파격 할인’은 ‘레드스팟’ 라인의 전 제품과 여드름, 뾰루지의 상처 케어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를 50%의 파격적인 할인 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레드스팟 라인 단품과 2종 이상의 세트 구매 시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정품을 최대 10매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 혜택까지 마련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레드스팟 제품의 포토후기 작성고객 50분을 선정하여 제품 정품을 증정해 주는 것. 1등 5명에게는 프랑스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뮬’의 피부 진정 화이트닝 스팟 케어 에센스 ‘다크 스팟 코렉터’를 그리고, 2등 15명과 3등 30명에게는 각각 ‘라포랩’의 ‘센텔라스카 연고(바질)’과 블랙헤드를 말끔히 관리해주는 ‘블랙헤드 베큠클리너 3스텝 케어 코팩’을 증정한다.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분들께 적립금을 드리는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참고할 것.

한편, 여드름 피부 적합 임상과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름철 늘어나는 피부 트러블과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줄 라포랩 ‘레드스팟’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레드스팟 50% 파격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forla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