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
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7.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USB 충전식 헤어롤 ‘슈가롤’ 출시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브랜드 전속 모델이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한 걸그룹 ‘우주소녀’와 함께 ‘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USB 충전식 헤어롤 ‘슈가롤’과 전용 파우치 그리고 우주소녀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과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판매될  예정이다.

‘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의 메인 제품인 슈가롤은 USB를 통해 2~3분간 충전 후 약 1분 정도 말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볼륨을 완성시켜주는 헤어롤이다. 일반 USB 헤어롤보다 높은 온도인 100~120℃까지 발열되어 앞머리, 정수리 볼륨, C컬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과 11번가에 입점하며 USB 헤어롤의 돌풍을 일으킨 주인공. 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는 대만 왓슨스에 입점, 한 달 만에 일 평균 판매 수량이 3배가량 증가하는 등 국내외 USB 헤어롤 카테고리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유닉스X우주소녀 리미티드 에디션’은 젊은 여성들과 우주소녀의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라며 “슈가롤을 비롯해 우주소녀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굿즈(Goods) 등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희소성 높은 아이템들이 합리적 가격대로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