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 체험단
크레모랩,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 체험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부티끄에서 기대평 댓글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블랑 드 크레모 라인’ 출시를 기념해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모랩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 체험단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13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150ml) 정품을 50명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오는 7월 2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체험단은 오는 31일까지 제품 체험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남기는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후기를 남겨준 체험단 중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풍성한 생크림 폼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크레모랩 ‘화이트 블룸 폼 클렌저’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에 체험할 크레모랩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150ml/28,000원)’는 자연유래 AHA성분이 클리어링 효과를 주면서 칙칙해진 각질을 케어해 피부 톤을 정돈해줘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원료인 심해 온천수 ‘T.E.N.™ Water’와 강원도 청정 지역의 쌀과 청주의 발효 성분의 메가 브라이트닝 효과로 겉, 속, 빛 3단계 광채 레이어링 효과를 선사해 은은한 광채 피부로 케어해준다.

한편, 크레모랩 ‘블랑 드 크레모 브라이트닝 토너’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