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롭스 OMNI 앱, 롭스몰 출시
롯데롭스 OMNI 앱, 롭스몰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손안에 롭스 “모바일 쇼핑몰” 오픈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7월 12일 ‘롭스몰(m.lohbs.co.kr)’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앱은 업계 최초의 옴니앱(OMNI APP)이다. 모바일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멤버십 혜택을 이 앱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 및 적립 실적을 통합하여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L.POINT 적립 및 결제도 모두 이 앱 하나로 통합된다.

이번 롭스몰 오픈과 관련하여 가장 주목 받는 서비스는 ‘쇼핑몰’이다. 전국 90여개의 매장으로 거리 상의 제약이 있었던 롭스를 이젠 휴대전화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롭스몰에서는 기존 롭스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였던 삐아, 얼트루, 센텔리안24, 피카소, 세잔느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이 함께 한다.

롭스는 오픈 기념으로 전무후무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해당 기간 롭스몰을 방문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3천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무료배송 쿠폰과 중복이 가능해 소비자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31일까지 롭스몰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3명), 롯데백화점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총 133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롭스 마케팅팀 이진아 팀장은 롭스몰 출시와 관련하여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롭스 매장이 주변에 없어 아쉬웠던 고객에게 즐거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롭스 앱 다운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롭스를 검색한 후 다운받으면 된다.

한편 롭스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뷰티랭킹앱 글로우픽과 함께 ‘롭스X글로우픽 소비자가 뽑은 롭스 추천템’ 기획전을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진행한다. 글로우픽 회원의 평점을 통해 선정된 롭스 베스트 제품의 큐레이션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