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엑스퍼트 스킨케어’ 샘플링 진행
랩 시리즈, ‘엑스퍼트 스킨케어’ 샘플링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16일, 무료 피부 측정, 체험분 제공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전년에 이어 2년 연속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을 실시하며 7월 13일부터 3일 간 페이스북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의 공식 페이스 북에서 진행되는 샘플링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랩 시리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abseries.kr)에 접속하여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근처 백화점 직영 매장 방문하면 3일 체험분 샘플과 함께 현재 피부 상태를 알 수 있는 랩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은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타고나지 않아도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완벽한 루틴을 설계하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된 바 있다. ‘나만의 루틴을 설계하다’라는 새로운 모토로 돌아온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은 클렌징, 톤 정리, 리페어, 보습의 4단계로 이루어져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는 남자 피부를 위한 완벽한 설계를 돕는다.

한편, 엑스퍼트 스킨케어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1단계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피부 톤을 정리해주고 강력한 수분감을 주는 2단계 '레스큐 워터 로션', 피부 장벽을 강화해 노화된 피부를 완화시켜주는 3단계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인삼 추출물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4단계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으로 구성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관리를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케어 순서를 익히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더욱 젊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한다.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 28개 매장(신세계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본점, 센텀점, 영등포점, 인천점, 충청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미아점, 신촌점, 본점, 천호점, 무역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김포점, 노원점, 대구점, 마산점, 본점, 부산점, 안양점, 영등포점, 잠실점, 청량리점, 평촌점, AK플라자 분당점,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랩 시리즈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