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전 구매고객 대상 가그린라임 키트 증정 이벤트
DHC, 전 구매고객 대상 가그린라임 키트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키트 소진 시까지 진행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동아제약 ‘가그린’과 함께 DHC 제품 구매 시 마다 가그린라임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는 동아제약의 ‘가그린’과의 제휴를 통해 DHC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휴가 시 필수 아이템인 가그린라임 키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DHC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hckorea.com/)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가그린라임 키트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DHC 제품 구매 시 마다 중복 증정이 가능하다.

DHC 제품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가그린라임’ 키트는 여행이나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할수 있도록 ‘가그린라임’(100ml)과 파우치로 구성했다. ‘가그린라임’은 상쾌한 라임향이 구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입안 속 충치원인균을 99.9% 제거해 뛰어난 구강관리를 도와준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 준비로 분주한 고객들을 위해 DHC 제품 구매 시 활용도가 높은 구강청결제 ‘가그린라임’ 키트를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DHC와 가그린이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DHC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hc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